안녕하세요
최근 전기차의 비중확대로 전기차 관련주식들이 다시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메타버스 및 NFT관련해서도 많은 이슈가 있었는데, 아직 그 활력을 잃고 있지는 않지만, 너무많은 주가상승으로 지금은 숨고르기에 들어간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다시 테슬라의 주가가 주목받으면서 2차전지와 관련 부품 회사들의 주식들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전기차 관련주식 및 글로벌 전기차 시장정보등은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화신은 자동차용 섀시 및 Body Part의 주요 부품 전문회사입니다.
화신은 미국, 중국, 브라질, 인도에 해외 생산법인을 두고 자동차용 섀시 및 Body Part의 주요 부품을 모듈품 또는 개별품 형태로 생산하여 납품하는 자동차부품 전문업체입니다.
주로 현대·기아자동차그룹의 자동차 관련 계열사 주요 고객으로 자동차 조향장치의 주요 구성품인 Memberl와 Control arm, CTBA 및 차체 등을 모듈/개별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화신의 기술연구소에서 지속적인 연구개발활동을 수행하여 자체 설계기술 확보하고 있고 이런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기술, 신공법이 적용되는 제품 수주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화신의 3분기 베이징 당기순이익 -10억원(누적 -13억 원)을 기록하였습니다.
화신의 지난 해 연간 60억원 적자 대비 적자폭 대폭 축소되었습니다. 화신의 3분기 인도 법인은 46억원의 당기순이익을 거뒀습니다. 고질적인 영업 적자를 기록했던 중국 법인의 비중역시 대폭 축소되었고, 새로운 성장 동력인 인도 법인의 실적 개선세 지속되고 있습니다.
국내 및 미국 법인은 차량용 반도체 수급 차질 영향으로 부진한부분은 있으나 화신은 이번 분기 21억원의 영업이익을 거두며 흑자 기조를 유지하였습니다
화신은 전기차의 비중 확대하고 있는데요
화신은 전기차, 수소차 등 친환경 자동차 부품 개발을 통해 아이오닉 5, EV6를 포함한 E-GMP 플랫폼에 부품을 공급하고 있고, 또한 폭스바겐의 MEB 플랫폼에도 부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MEB 플랫폼 공급 부품은 FRT 서브프레임과 컨트롤암. 샤시 부품 전문 업체로서 전기차로의 전환기에도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유진투자증권에서 추정한 파트론의 '22년 추정 매출액 1.3조원으로 전년대비 8%증가할것으로 예상하였습니다. 영업이익 409억원으로 전년대비 47%가 상승을 예상합니다. 지배주주이익 353억원을 기록할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
차량용 반도체 수급 차질 영향 완화로 인한 글로벌 생산량 증가가 되고있고,
파트론의 중국 법인 비중 축소와 인도 법인의 고성장이 실적 개선을 견인할 것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현대차 그룹 EGMP 및 폭스바겐 MEB 향 부품 공급 확대도 중장기 성장 전망에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런 파트론의 긍정적인 실적 전망을 반영해 유진투자증권에서 파트론의 목표주가를 기존 8,500원에서 10,000원으로 17%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유진투자증권에서 예상한 화신의 '21년 배당예상금액은 1주당 50원 정도로 예상하고 있으며,
'22년 배당금은 1주당 100원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배당금이 약 1%내외이긴 하지만, 중간 보너스 정도로 생각하시고 투자를 결정하셨으면 합니다.
기대치보다 높은 영업이익 KT 주가 전망 및 예상 배당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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