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 파친코 줄거리와 무료로 다시보기 4가지 방법 안내

여러가지 꿀팁

by feelsit 2022. 4. 7. 16:44

본문

반응형

 

■ 드라마 파친코 줄거리와 무료로 다시 보기 4가지 방법 안내 

드라마 파친코 줄거리와 무료로 다시 보기 4가지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드라마 파친코가 요새 해외에서 굉장한 인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저도 유튜브에 공개되어있는 1화를 먼저 보고 현재 공개된 4편까지 한 번에 봐 버렸는데요  

자극적인 내용은 없지만, 보다가 그만 새벽 3시까지 봐버렸습니다. 

그리고, 여운이 남아서 작가의 인터뷰 내용까지 다 봤는데.. 작가의 강연보다 

강연 종료후 대학교에서 진행했던 Q&A가 굉장히 인상 깊었습니다. 

작가님의 인터뷰 및 Q&A에 대한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추후에 다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드라마 파친코 포스터 이미지


목 차

 

  • 드라마 파친코 줄거리
  • 드라마 파친코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 4가지

 

■ 드라마 파친코 줄거리

 

파친코 줄거리

드라마 파친코는 원래 소설이 원작입니다. 

한국계 1.5세인 미국작가 이민진의 장편소설 "파친코"를 원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파친코는 일제강점기시대에 부산에서 살고 있던 훈이야 양진 부부의 가족부터 시작되는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이야기의 중심인 선자를 기준으로 자녀와 손자까지 걸친 재일교포 '자이니치'에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드라마에서는 1세대와 4세대를 시간을 거치면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설정이 조금 어렵다고 느껴지신다면 파친코 드라마 인물 관계도를 한번 한번 확인하시면 더 재미있게 감상이 가능합니다. 

시골에 살던 선자는 어릴때 부터 똘똘한 아이였습니다. 일제 강점기 시대에 일본인들에게 자칫 나쁜 짓을 당하려고 했던 것을 한수라는 남자가 구해주게 되고 그 둘은 사랑에 빠집니다. 

이로 인해 선자는 임신을 하고, 이 기쁜 소식을 한수에게 알리지만, 그는 유부남이었습니다. 

파친코에 나오는 한수라는 캐릭터는 참 다양한 면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파친코 소설과 드라마에서 내용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그리고 한수라는 캐릭터는 소설에서는 자세한 묘사가 없어서 나쁜놈이란 이야기와 순정남이다라는 의견이 분분합니다. 

파친코 한수 인물분석을 해보자면 파친코 소설만 봤을때는 이런 논란이 생길 수 있었지만, 이번 7화가 공개되면서 한수라는 캐릭터가 재 평가되었습니다.  소설 내용에서도 한수의 사랑이 왜 진심이었는지에 대한 글도 있었습니다. 

사랑했지만, 배신감에 한수를 멀리하고, 이삭이란 선교사를 만나서 일본 오사카로 떠납니다. 

선자와 같은 재일교포들이 일본에서 격을 수밖에 없는 차별과 멸시를 받으면서 그 속의 처철했는 삶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이야기를 피해자 측의 억울함만을 호소하는 게 아니라, 3자의 시선에서 담담하게 표현하였습니다.

중점적으로 다뤄지진 않지만, 파친코 드라마에서 일본에서 숨기고 싶었던 사실들이 지속적으로 나옵니다. 

이에 대해 사실이 아님을 이야기 했던 일본에서는 이 드라마가 달갑지 않았을 것입니다. 

원작 소설 자체도 많은 자료 수집과정을 거쳐서 집필되었으나, 드라마 역시 제작진이 수십 명의 역사학자와 관련 분야의 전문가에게 자문 및 재일교포의 증원을 수집하여 최대한 당대의 현실을 정확하게 반영하고자 해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공개된후 로튼토마토의 신선함이 100%가 나오기도 했을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회차중에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던 회차가 7화입니다. 

이 에피소드는 한수가 요코하마로 넘어왔던 순박했던 과거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이때 사용된 제주 사투리가 고증이 엄청 잘되었다면서 호평이 이어졌지만, 일부 사람들은 해석이 되질 않아 번역본을 찾아다니기도 했습니다. 

파친코 7화 아버지와 한수대화 번역  

파친코 소서도 물론 훌륭하지만, 이번 드라마는 소설에 없는 이야기와 여러 가지 효과를 통해서 감동을 더 극대화시켰습니다. 

파친코 시작부분에서 선자의 손자인 솔로몬과 한금자에 대한 에피소드가 나오는데, 그 내용은 지난번에 진행되었던 위안부 합의를 빗대서 시나리오를 구성하였습니다. 

이것뿐만이 아니라, 장면 하나하나가 버릴 것 없이 암시를 담고 있어서 이 파친코 드라마는 이해하면 이해할수록 대단한 드라마라고 느껴질 정도입니다. 

파친코 드라마는 현재 시즌1편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지만, 총 4개의 시즌으로 예정되어있다고 합니다. 

시즌 1에서는 선자위주의 구성이었다면, 2부부터는 아들인 선자, 한수, 노아와의 이야기 중심으로 나올 예정입니다.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아래에 소개된 무료보기 방법을 이용해서 꼭 감상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전미도서상 최종후보 파친코 책

소설의 제목이 파친코는, 일본에서의 대표적인 사행사업입니다. 

사실, 파친코는 도박사업으로 볼수 있지만, 제가 어릴 때 문방구에서 메달 뽑기 하던 것 것처럼 놀이로 구분돼서 법망을 교묘하게 피해 갔고, 따라서 도박이 불법인 일본에서 파친코점들은 카지노로 구분되지 않아서 합법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본은 파친코 천국이 되었습니다. 

물론 법적으로는 도박으로 바라보고 있지는 않지만 일본인들은 도박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재일교포인 자이니치는 파친코에서 많이 일을 했냐 하면, 한국사람 혹은 재일교포는 아무리 좋은 대학에 나오더라도 제대로 된 직장에 취업할 수가 없어서 일본인들이 기피하는 이런 업무에 종사할 수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유태인이, 금융업에 종사했던 이유와 사실상 같습니다. 

원작소설의 파친코는 이미 2017년에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10권의 작품 중에 하나로 선정되기까지 했습니다.

많은 제작자들이 영화화로 하고 싶다고 의견을 밝혔지만, 작가는 주인공을 모두 백인으로 하는 것을 보고 모두 거절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이민가서 유색인종은 TV에서 삭제가 되는 것을 경험했다고 합니다.

분명 같이 존재하고 있으나, TV에서는 볼 수 없는 존재였고, 의도적인 삭제가 이뤄지고 있었다고 했죠

그래서 계속해서 거절했던중, 애플 TV에서는 원작과 동일하게 구성하겠다고 해서 드라마 제작을 허락했다고 합니다. 

 

 

■ 드라마 파친코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 4가지

애플TV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파친코는 아래에서 별도의 비용을 내지 않고, 무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1. 애플TV 7일간 무료체험 이용

애플TV 7일간 무료체험 이용

애플 TV는 안드로이드 앱에서는 이용이 불가하나, 인터넷으로는 가입하여 시청이 가능합니다. 

처음 애플 TV+구독하는 모든 이용자는 7일간 무료로 콘텐츠를 시청 가능합니다. 

멤버십 가입후 7일의 무료체험이 끝난다면 이후부터는 월 6,500원으로 이용기 가능합니다.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4K의 좋은 화질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단, 7일 이전에 해지하셔야만, 가입 시에 등록한 카드번호에서 이용료가 인출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그리고, 파친코는 매주 금요일에 공개가 됩니다. 

파친코는 총 8화로 제작된 드라마 입니다. 

4/8일에 5화가 공개되니, 무료 체험으로 드라마를 접하려면, 4/23일 정도에 가입하시면 완결까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만약 기다리기 어렵다면, 가족의 아이디로 추가 가입하는 방법도 사용할 수 있어요

 

https://tv.apple.com/?ign-itscg=10000&ign-itsct=atv-0-tv_op-chk_elg-apl-200330 

 

 

2. 애플기기 구입 후 3개월 무료 이용

애플기기 구입후 3개월 무료 이용

 

아이폰, 아이패드 , 아이폰 터치 및 애플 TV 등 새로운 애플의 기기를 구매하면, 3개월간의 무료 혜택이 주어집니다. 

이점을 잘 이용하면 좀 더 긴 시간 동안 무료 이용도 가능합니다. 

애플 TV+ 무료로 이용 하는 경우는 새로 구매한 기기 활성화 이후 3개월 이내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플레이스테이션 PS4 3개월, PS5 구매 시 6개월 무료 이용

플레이스테이션을 구매했다면, 최소 3개월 ~ 6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PS4 3개월, PS5 구매시 6개월 무료이용

 

 

PS5 애플TV 6개월 무료이용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애플 TV 프로모션 신청방법은 아래 참고하시면 됩니다. 

PS4, PS5에서 애플TV 프로모션 신청방법

 

출처 : https://www.playstation.com/ko-kr/deals/apple-tv-playstation-offers/

 

 

4. 카카오페이 등록 3개월 무료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등 애플 기기에 카카오페이를 연동하면 애플 TV 3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애플 카카오페이 등록 방법

설정 -> 애플ID -> 결제 및 배송 -> 카카오페이 등록

* 행사기한 : ~ 22.07.04일 등록까지

 

카카오페이로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 아래 4가지 무료 서비스 중복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애플 TV : 3개월 무료 (재가입도 3개월)

애플 아케이드 : 3개월 무료(재가입 2개월)

애플뮤직 : 4개월 무료(재가입 3개월)

아이클라우드 : 3개월 무료 

 

상기에 공유된 애플 TV 무료 이용기간은 합산이 가능합니다. 

1개 기기에서 3달간 무료되었다고 하더라도, 다른 기기 구매 후 등록 시 기간이 합산됩니다. 

이점을 잘 이용하면, 상당히 긴 기간 동안 무료로 애플 TV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파친코 드라마 치밀한 구성과 편집들 훌륭한 이유

파친코 드라마의 치밀한 구성과 편집이 다시 조명되고 있습니다. 처음 볼 때는 그냥 넘겼던 부분을 이렇게 의미를 부여하고 다시 보게 되니 다른 내용의 드라마로 보이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remarkble.tistory.com

 

 

파친코 드라마 속 숨기고 싶었던 역사들 1편

파친코 드라마에서는 일본에서 계속 숨기고, 왜곡했던 역사들이 스쳐가듯이 나옵니다. 하지만 강조하지 않습니다. 그냥 이런 역사를 강조하지 않고 배경으로 보여줍니다. 알면 더 재미있는 파

remarkble.tistory.com

 

 

파친코 드라마 속 일본에서 감추고 싶었던 역사들 2편

​지난번에 이어 파친고 드라마 속에서 나오는 일본에서 숨기고 싶은 역사 이야기 2편입니다. 파친코는 미국에서 제작된 미국드라마 입니다. 한국 드라마가 아닙니다. 즉 한류 드라마가 아닙니

remarkble.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